포항 이동 맛집 달인의 찜닭 먹고 왔습니다. 존맛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따뜻한 주말입니다

어제는 미세먼지가 굉장히 심하던데 오늘은 햇살은 좋은것 같은데 아직 밖에 안나가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미세먼지는 정말 몸에 안좋으니 외출을 하시는 분들은 꼭 마스크를 착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제가 어제 저녁식사로 먹은 달인의찜닭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1. 달인의 찜닭 지점

제가 살고 있는 포항 지역에는 달인의 찜닭은 총 4군데 있습니다.

문덕, 양덕, 두호동, 이동 이렇게 4지점으로 있다는 것을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동 시청점을 방문했습니다.


2. 달찜 메뉴


메뉴는 다음과 같이 6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저희는 치즈순살달찜을 먹었습니다. 기본도 괜찮을 것 같은데 뭔가 치즈에 첨벙첨벙 먹고 싶어서 2인분짜리 '소' 자를 주문했습니다. 

※ 이동 시청점은 당면이 일반 당면만 있다고 합니다. 두호동 지점은 칼국수 모양 당면도 선택할 수 있다고 하는점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메뉴판 아래에 보시면 맵기가 5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3가지가 아니고 5가지입니다. 여자친구가 매운걸 먹지 못해서 완전 순한맛으로 먹으려고 하다가 너무 맛이 안날거 같아서 고추 1개 짜리 순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3. 비주얼

저녁 시간이고 주말이여서 그런지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동안 배달 어플에서 주문 왔다고 울리는 소리가 쉬지를 않았습니다. 띵동! 그래서 저렇게 나온 기본 반찬만 절반 이상 먹어버렸습니다. 

드디어 나온 치즈순살달찜!!!!! 같은 메뉴인데 위에 사진은 제가 찍은 사진이고 밑에 사진은 여자친구가 찍은 사진입니다. 제가 사진을 잘 못찍는데 이번에는 제가 찍은 사진도 봐줄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역시 치즈가 올라가서 그런지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 원래 음식 나오면 숟가락부터 들어야 정상인데 저희는 동시에 핸드폰 카메라를 켜서 서로 웃었습니다. 


4. 치즈순살달찜 맛

맛은 사진으로 설명드리기가 어려워서 아쉽습니다. 글로써 표현하자면 정말 이제까지 먹어본 찜닭중에서 제일 맛있었습니다. 찜닭이 뭐가 달라서 맛이 다른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맛있었습니다. 따뜻할때 치즈가 잘 나눠지니 빨리 먹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맵기를 1단계 추가한것도 잘한것 같습니다. 많이 맵지도 않고 끝에 맛만 살짝 매콤한것이 입맛을 돋군다고 하는 맛입니다. 밥도둑 찜닭과 밥을 한그릇 뚝딱하고 한그릇 더 시킬라고 했는데 여자친구가 밥을 조금 남겨서 마무리했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길지 않아서 반찬을 먹지 않았더라면 한공기 더 시켰을 것입니다.

5. 테이블 자리

달인의찜닭 이동점 테이블 사진입니다. 매장이 넓다고 느껴졌고 테이블은 약 10개가 조금 안됩니다. 그런데 보통 주문을 많이 해서 자리가 부족한 경우는 잘 없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저녁을 뭘먹을지 고민하다가 여자친구가 그냥 따라오라길래 갔는데 진짜 완전 배터지게 잘 먹었습니다. 레알 밥도둑 인정. 이동 시청점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했습니다. 가까운 위치에 계신분 오늘 저녁 뭘먹을지 고민이신분 한번 찾아봐도 괜찮겠습니다.

이상으로 달인의찜닭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