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do비락식혜후기(feat. 모두의마블)

안녕하세요 댕이입니다
아침부터 비가 주르륵주르륵 내리는걸 보니 제가 살고 있는 지역은 태풍 콩레이의 영향권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나봅니다. 방향을 확 틀어서 지나가버렸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무시무시한 태풍이 오는중에도 저는 출근을 했는데요. 근데 오늘은 왠일인지 아침부터 먹을 복이 좀 있네요. 이게 왠건지 알아보니 저희 회사에는 경조사가 있으면 당사자는 일을 치르고 와서 답례로 음료수를 하나씩 돌리는 풍습이 있어요. 얼마전에 같은 팀 아저씨 한분이 장인상을 당하셔서 그 건으로 음료수를 돌리신건데 제가 좋아하는 식혜를 사오셨네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식혜를 사오시다니 아저씨는 같은 팀이 확실합니다. 제가 너무 신나서 먹을라고 가져오다가 떨어뜨려서 위에가 찌그러졌어요ㅠㅠ

그럼 식혜를 간단하게 조사해볼게요
먼저 캔의 뒷부분을 보면 모두의마블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을 알수가 있어요
와우 개이득? 이벤트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 이벤트 기간 : 2018년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 응모방법 : 캔따개 뒷면의 쿠폰번호를 게임내에서 비락식혜쿠폰이벤트에서 기입하면 됩니다

- 이벤트상품 : 상품은 다이아100개 or 별사탕100개 입니다. 나쁘지 않은데요? 알아두셔야 할 부분은 최대 36번까지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캔의 옆부분을 살펴보면 제품명부터 유형, 양, 함량된 성분들을 자세하게 알 수 있어요. 저는 영양사도 아니고 의사도 아니여서 뭐가 뭔지 잘 모르지만 식혜에는 맵쌀이 들어간다는 건 알고 있어요 비락식혜에 맵쌀은 2%가 함량되어 있네요

그리고 밑부분을 보면 흔들어서 먹으라고 빨간 글씨로 적혀있어요. 식혜를 흔들지 않고 먹다가는 물만 먹고 쌀은 저~ 밑에서 나올랑말랑 하다가 결국 캔과 함께 쓰레기통으로 들어갈 수 있으니 꼭 흔들어서 드세요!!


그리고 이벤트 응모의 열쇠 캔따개!! 뒷면을 확인하라고 합니다. 바로 깝니다. 쿠폰번호가 나와있네요. 저는 이 게임을 잘 하지 않아서 큰 관심은 없어요. 그래서 이 글을 보시는분들 중 모두의마블을 하시는분이 있다면 쿠폰번호가 적혀져 있는 사진을 제일 밑에 첨부했으니 재빠르게 입력하세요 제 블로그에 방문하셨으니 드리는 선물입니다

그리고 유통기한 2019년 8월 30일 19:34분 자세하면서도 아주 넉넉합니다. 두고두고 놔뒀다가 먹어도 될듯하네요


그리고 대망의 쿠폰번호!!

 이상으로 비락식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