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공인인증센터 바로가기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여유로운 일요일 아침입니다. 저는 일어나서 간단하게 빵조가리 하나 먹고 커피한잔 하시면서 노트북 앞에 앉았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드로가 하나은행 공인인증센터 바로가기 라는 주제를 가지고 한번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하나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저는 다음을 메인페이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뭐 어디든 상관없지만 검색창에 [하나은행]을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사이트가 하나 조회됩니다. 여기로 들어가보겠습니다.

하나은행 인증센터

은행 홈페이지임이에도 매우 심플하고 예쁜(?) 제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있는 하나은행 홈페이지입니다. 여기서 공인인증센터를 들어가려면, 하단쪽 보시면 [인증센터]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로 들어가겠습니다.

공인인증센터 바로가기

하나은행은 정말 홈페이지 디자인에 꽤 신경을 써보인 느낌입니다. 좌측에 인증센터 하위메뉴로 오목조목 보기좋게 인증서 신규/재발급부터 ~ 뱅크사인 항목까지 자주사용하는 메뉴들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공인인증센터 메인

공인인증센터 메인페이지답게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인증서 발급, 재발급 메뉴가 첫번째로 위치합니다. 그리고 갱신 메뉴가 옆에 자리잡았고, 타기관 타행인증서는 하나은행이 아닌 타은행 인증서를 등록하여 본인절차를 확인하는 서비스입니다.

공인인증서 서비스

화면을 조금 더 아래로 내려보면 인증서 복사, 인증서정보 조회, 발급수수료 환불신청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배너들도 바로가기 보입니다.

자주하는 질문

조금 더 아래로 내려가봅니다. 우리가 찾는 정보를 찾기 어려울때는 검색을 합니다. 아래에는 [자주하는 질문] 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궁금한 내용 및 해답을 자세히 찾을 수가 있겠습니다.

오늘은 하나은행 공인인증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무엇보다 센터 바로가기 홈페이지가 디자인이 잘되어 있어 이용하는 동안 편안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