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에 애드센스 광고를 삽입해보자/승인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고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포스팅마다 삽입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많은 분들이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사용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를 올리는것은 하고 싶다고 너도 나도 바로 삽입할 수 있는것이 아닙니다. 블로그가 어느정도 기반이 잡혀야지 구글에서 이 블로그에 광고를 올려도 되겠다 하는 승인을 받아야지만 애드센스 광고삽입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제가 경험한 구글 애드센스 승인 팁을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승인기준이 명확한게 아니여서 제가 느낀점을 위주로 적은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글자수를 1000자 이상 포스팅하자
초반에 승인을 받기 위해선 하나의 포스팅이라도 글자수 1000자 이상의 성의있는 양질의 글을 올리는게 좋습니다.

2. 카테고리를 하나로 묶자
포스팅이 10개도 되지 않는데 카테고리만 세부적으로 여러개 있으면 구글에서 좋은 점수를 않는것 같습니다. 승인을 받기 전까지는 하나의 카테고리로 묶어줍니다.

3. 반복적인 형식의 포스팅은 피하자
빠르게 승인을 받고 싶은 마음은 모두가 하나 같지만 그렇다고 비슷하거나 같은 형식의 글을 무작위로 쓰다가는 승인은 커녕 저품질 블로그가 되기 좋습니다.

4. 포스팅수는 10개 이상일때 애드센스 승인을 요청하자
저 같은 경우는 제 블로그에 포스팅이 12개 일때 승인을 받았습니다. 포스팅이 너무 적은데 요청하면 답변이 오는 시간이 딜레이 될 수 있습니다.

5. '요'자로 끝나는 문장보다는 '다'로 끝을 맺자
'다' 로 문장을 끝을 맺음으로써 글이 좀 더 전문성 있어보이게 포스팅합니다.

6. 승인 답변이 안온다면 계정을 재검토해보자
저는 이 부분 때문에 시간을 좀 잡아 먹었는데요. 승인요청을 하고 보통 1-3일내에 합격, 불합격 답변이 온다고 하는데 저는 2주일이 지나도 답변이 안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다른 구글 계정으로 제 블로그를 연동시켜 승인을 요청하니 하루가 지나서 바로 승인이 된 경험이 있습니다.

여기까지 제가 경험한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승인을 받기위해 열심히 하고계신가요? 저도 마찬가지지만 초반에는 너무 조급한 마음보다는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하시는게 스트레스도 안받고 좋은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를 하시는 애드센스광고로 수익을 목표하시는분들 모두 잘되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