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만날때 준비할 부분 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가 여자 만날때 만나기전(소개팅녀, 썸녀, 맞선)미리 준비하면 좋은 부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떤것들이 있는지 바로 알아볼까요?

1. 의상
여자 만날때는 첫인상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첫인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분이 바로 의상인데요. 처음 여자을 만나는 자리에서 몇년을 만난 친한 친구 만나듯이 츄리닝이나 등산복을 입고 나온다면 여자는 '이 사람을 만나기 위해 나는 화장도 하고 멀리서 왔는데' 라는 생각을 하면서 성의없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 대한 예의를 지키며 너무 편한복장은 피하고 본인 나이에 맞고 너무 튀지 않는 깔끔한 옷을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2. 세차
자차가 있으신 분들은 데이트 코스간의 이동시 차를 타고 이동할텐데요. 일단 차가 있는것으로 여성에게 매력을 어필할 수도 있지만 청소상태도 신경쓴다면 더 플러스가 될 수 있을것입니다. 차량외부가 미세먼지로 누런 차보다는 반짝반짝 방금 뽑은 새차가 같은차를 더 타고 싶은것이 사람 마음입니다. 차량 내부도 담배연기로 찌들거나 쓰레기통 구분없이 먼지와 쓰레기로 뒤덮여 있다면 이성을 만나기전에 깨끗하게 치우는것이 좀 더 청결하고 깔끔한 이미지로 보일수 있습니다.

3. 면도
의상에서도 첫인상이 중요하다는것을 말씀드렸습니다. 지저분한 수염, 삐져나온 콧털과 눈썹, 귀를 덮어버린 머리카락 등 한눈 보이는 부분은 깨끗하게 면도를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몇년을 길러온 수염, 정성들여 기른 머리카락.. 어떻게 기른건데.. 본인의 선택입니다. 많은 수의 여자들은 깔끔한것을 좋아합니다.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여자들도 있을수 있으니 신중하게 선택해야할 부분입니다.

4. 메이크업
저같은 경우는 피부가 까무잡잡한 편이라서 외출할때는 항상 비비크림과 눈썹을 그리고 밖에 나갑니다. 본인이 잘보이고 싶은 사람을 만나는 중요한 자리라면 피부톤을 조금 밝게하고 눈썹도 뚜렷하게 그려주면 좀 더 좋은 인상을 거울로 통해 본인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5. 이야기거리
최근의 뉴스, 이슈거리나 피식할수있는 재미있는이야기, 상대방의 관심분야등 다양한 주제등을 준비하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이성을 만날때 미리 준비해두면 좋은 부분을 알아보았습니다. 소개팅이나 중요한자리를 앞두고 계신분들이 있다면 잘 준비하셔서 좋은결과가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