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버킷리스트 추천 10가지

주말 시간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동안 재밌는것을 만들었는데요. 무엇을 만들었냐면 여자친구와 버킷리스트를 작성했습니다. 인터넷에 버킷리스트라고 검색을 하면 죽기전에 하고싶은 일들을 적은 목록이라고 나오는데요.

여자친구와 둘이서 이것저것 생각하면서 적은게 50가지는 넘는것 같아요. 다양한 내용들이 많았는데 그 중에서 다른 커플들도 해보면 좋겠다 하는 버킷리스트 추천 10가지를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1. 기차여행 떠나기
자가용이나 버스가 아닌 기차여행. 남자친구의 자가용 조수석이 편하고 버스가 대중적이지만 기차타고 목적지를 향해 가면서 준비한 간식을 같이 나눠먹고 떠나는 여행 낭만적이지 않을까요?

2. 서로 씻겨주기
오랜기간 만난 커플이여야 가능한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굉장히 재미있을것 같고 특이한 경험이 되지 않을까합니다. 벌써부터 설레네요

3. 서로 옷 바꿔입기
보통 남자들이 손해보는 경우가 많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또한 재밌는 추억이 될것 같습니다. 여자친구 옷이 들어가려나 모르겠네요~

4. 사계절 같은곳에서 사진찍기
sns에서 보면 커플들이 사계절 같은곳에서 찍은 사진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자주 보는 남들 사진이지만 본인이 행동하기엔 생각보다 쉽지 않는것 같습니다. 같은 장소 다른계절. 하지만 꼭 이루고 말겠습니다

5. 머리 말려주기
여자들은 이 부분에 대한 로망이 좀 있는것 같습니다. 2번 미션을 완료하면 이것도 연달아 성공할 예정입니다.

6. 같이 헬스장가서 운동하기
헬스장 다닐때 커플이 운동하는거 보니까 정말 보기 좋더라구요. 운동효과가 효율적이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낭만적이라고 생각합니다

7. 해외여행 떠나기
누구나 사랑하는 사람과 멀리 여행을 떠나는것 상상해봤을것 같습니다. 비행기 타고 멀리 떠나는 여행. 비용은 꽤 들지만 한번쯤 떠나보고 싶습니다.


8. 어렸을적 앨범구경하기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고등학생때, 중학생때, 더 어렸을적에는 어떤 모습을 하고 있었을까요? 정말 궁금합니다. 아마 지금보다 더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지 않았을까요?

9. 서로 얼굴 그려주기
저는 그림 실력이 엉망진창인데 그림 그리다가 싸우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그래도 성의있게 그리면 이상해도 괜찮겠죠?

10. PC방에서 밤새 게임하기
밤새도록 pc방에서 게임을 하는것 저희 버킷리스트 목록에 들어가있습니다. 현재는 롤이랑 로스트아크로 밤을 새우려고 계획중이에요


여기까지 저희 버킷리스트에 작성된 내용중 추천하는 10가지를 알아봤습니다. 여러분들도 하고 싶은 내용들이 있나요? 사실 이보다 더 좋은 리스트는 둘이서 이마를 맞대고 생각하거나 가볍게 한잔하면서 진실된 이야기를 하다보면 더욱 의미있는 목록이 생각날지 모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