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양덕 파스타 맛집 유난 다녀왔습니다.

포항 양덕 파스타 맛집 유난 다녀왔습니다. 

1. 주소 및 위치

- 신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양덕로 44번길 14

- 구주소 : 경북 포항시 양덕동 1765

- 위 치

2.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30

- Last oder : 14:00, 20:30

- 매주 월요일, 일요일(둘째, 넷째)휴무


3. 메 뉴


양덕 파스타 맛집 메뉴판, 음식은 1개당 1인분 입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저희는 유난 시그니처 파스타와 고기밥, 그리고 스프라이트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파스타와 고기밥이 만들어지는 동안 입이 심심하지 않게 식전음식이 먼저 나옵니다. 이 음식의 이름은 정확하게 모르겠는데 달달하고 가볍고 맛있었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유난 시그니처 파스타와 고기밥이 나왔습니다.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들어간 재료와 설명을 해주십니다.

왼쪽이 고기밥, 오른쪽은 유난 시그니처 파스타 입니다.

사실 처음에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음식이 너무 담백하고 맛있어서 하나도 아깝지 않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파스타 보다는 고기밥이 더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4. 분위기

요즘 음식점 맛도 중요하지만 식당 내부 분위기와 조명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벽에 거울과 천장에 있는 샹들(?)뭐시기도 저런건 굉장히 비싸다던데 천장에 보유하고 있는 가게가 많아지고 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사진찍기 좋아야 하는 것 같습니다. 아마 인스타갬성 영향이 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는 이곳 양덕에 위치한 맛집, 유난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여자친구 사진도 찍어주고 맛있는 파스타와 고기밥도 추천드립니다. 다음에 한번 더 와서 다른 음식도 먹어볼 예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