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축가 여자노래 7가지 추천

여자가 부르는 축가 7곡 추천


먼저 지난번 포스팅중에서 결혼식에서 남자가 부르는 축가 10가지를 추천 이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했었는데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여성분들을 위한 여자가 부르는 축가 7가지 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하려고 일요일 오전부터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이제 추운 겨울이 거의 다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오고 있는데 시집, 장가를 앞두고 있는 지인들에게 예쁜 목소리로 축하해줄수 있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2018/11/13 - [소소하게유용한] - 결혼식 남자 축가 베스트10 추천

1. 제이세라(J-Cera) - 언제나 사랑해

높은 음에서의 가성과 고음을 소화해내야 해서 가창력이 필요한 곡입니다. 디셈버의 DK도 부른 노래이기도 합니다. 노래 가사도 정말 좋지만 멜로디가 결혼식장의 신부와 신랑을 환하게 빚춰줄 예쁜 노래입니다.

2. 마크툽 & 유연정(우주소녀) - Marry - you

마크툽의 Marry me의 답가버전으로 나온 Marry you입니다. 친구보다는 당일 주인공인 신부가 평생을 함께할 남자에게 부르기에 적합해보입니다. 가사를 보면 '넌 나의 남자로, 난 너의 여자로' 부분이 있는데 듣기 좋습니다. 결혼식때 신부가 몰래 이런 이벤트를 준비한다면 신랑은 정말 감동 감동 할거 같습니다.


3. 다비치 - 별이 빛나는 밤에

제가 좋아하는 여자 가수 중 미모와 가창력, 모두를 갖춘 다비치의 별이 빛나는 밤에 라는 노래입니다. 시트콤 못말리는 결혼의 OST로 2008년 1월에 나온 노래입니다. 다비치의 노래중에서는 인기가 많은편은 아니지만 축가로는 딱 안성맞춤입니다.

4. 린(Ryn) - Mydestiny

린의 마이 데스티니, 이 노래는 사실 모르시는 분이 있을까 할만큼 유명하고 축가로 많은 분들이 부르는 노래입니다. 후렴구가 시작되는 가사 '유얼 마이 데스티니'만 거의 모든 분들이 아! 이노래! 하실겁니다.


5. 이소라  - 청혼

이번에는 신나는 분위기의 노래입니다. 이소라가 부른 청혼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음의 높이가 많이 높은 노래는 아니지만 원곡 가수인 이소라의 특유의 보이스가 워낙 독보적이라서 이 노래를 축가로 준비하신다면 원곡 느낌을 잊고 본인만의 음색을 잘 살려서 부르는것을 추천합니다.

6. 에스프레소 - 처음처럼 사랑하길 바라고 있어

에스프레소의 처음처럼 사랑하길 바라고 있어 입니다. 이 노래를 아는 많이 않을거라고 조심스럽게 예상합니다. 가사며 멜로디며 축가로 정말 너무너무 좋은 노래입니다. 눈물이 날 것 같은 가사를 담은 이 노래를 신랑 신부를 위해 잘 준비 하신다면 감동의 결혼식장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7. 박정현 - 비밀

박정현의 비밀이라는 노래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자신만의 음색을 가지고 있지만 박정현은 R&B의 여신이라고 불릴 만큼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음색과 가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 가사 중 '세상을 빛나게 하는 단 한사람' 부분이 가장 인상 깊습니다.

결혼식 축가 여자 노래 7가지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보았습니다. 제가 남자라서 그런지 여자 가수들의 노래가 남자 노래 보다 더 어렵게 느껴지는건 기분탓인지 모든 노래가 어려워보입니다. 아무쪼록 좋은날 좋은 노래로 예쁘게 축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이상 마치겠습니다.

2018/11/13 - [소소하게유용한] - 결혼식 남자 축가 베스트10 추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