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남자 축가 베스트10 추천

안녕하세요 댕이화니입니다.
저는 지난 주말 이틀동안 결혼식 두 곳을 다녀왔는데요. 토요일에는 사촌 동갑내기 친구, 일요일에는 예전 직장에서 같이 일하던 친구의 시집과 장가를 축하해주고 왔습니다. 일요일에 결혼한 친구는 결혼식장을 아주 화려한 식장으로 잡았더라구요. 같이 간 여자친구가 이런 곳에서 결혼식 하고 싶다면서 옆에서 얘기하는데.. 돈을 많이 벌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결혼식하면 축가가 또 빠질수 없는데요. 그 날은 신랑의 친구가 축가 단골노래 김동률의 감사를 불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결혼식 축가를 준비하시는 남성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결혼식 축가 베스트 10 남자편입니다


1. FT아일랜드 - 고백합니다
달달하고 스윗한 분위기의 노래로 목소리가 좋으신 분들이 부르면 좋은 노래입니다

2. 한동근 - 그대라는사치
성량이 풍부하고 가창력이 좋으신분들이 부르는것을 추천합니다

3. 유해준 - 나에게 그대만이
음역대가 낮은 편으로 고음이 부담되시는 분들이 부르면 좋습니다. 가사 전달이 잘되면 더욱 좋은 노래입니다.


4. 폴킴 - 모든날 모든순간
음역대가 높은편은 아니며 내 목소리가 좋은편이다 하는 분들이 부르면 좋습니다

5. 마크툽, 구윤회 - Marry me
난이도가 높은 노래이지만 가사가 좋고 저도 능력만 된다면 이 노래를...
6. 장범준 - 그녀가 곁에 없다면
장범준 특유의 보이스로 심심할 틈 없는 노래입니다. 잔잔하고 결혼식 축가에 딱 걸맞는 노래입니다.

7. 이적 - 다행이다
이적의 호소력 절절히 스며있는 노래입니다. 잘 부르면 정말 간지나는 노래입니다

8. 노을 - 청혼
제목부터 결혼식 축가죠? 말이 필요없습니다 하지만 4명이서 부른 노래를 혼자 소화하려면 벅찬감이 있습니다

9. 유리상자 - 사랑해도 될까요
감미로운 유리상자의 미성이 도드라지는 노래입니다. 가사의 설렘을 잘 전달한다면 더없이 좋은 축가입니다

10. 이상우 - 그녀를 만나는곳 100m전
신나는 멜로디와 옛감성이 묻어있는 가사라고 할까요? 제 친구가 축가로 불렀었는데 분위기 정말 좋았어요

여기까지 제가 결혼식 남자 축가 추천 베스트 10 알아보았는데요. 자신이 좋아하거나 부를만한 노래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 외에도 지인의 결혼을 축하할 노래는 많이 있으니 예쁜 목소리로 불러주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