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곱창전문점 5곳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저희 커플은 곱창을 정말 좋아합니다. 제가 곱창을 처음 먹었던것은 직장동기 회식때 접하게 되었는데요. 와 진짜 맛있어서 여자친구랑 같이 가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다가 나중에 한번 데려갔는데 그 날 이후로 곱창에 푹 빠졌습니다. 일요일날 저녁에 곱창 먹었는데 어제 또 먹었어요 ㅋㅋㅋ 돈 많이 벌어야할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거주하는 지역 포항에서 제가 먹어본 곱창전문점을 몇군데 알아보려고 합니다.

1. 황소곱창

- 저희가 방문했을땐 사장님께서 치즈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존맛탱 그리고 소고기 부위가 다양한점이 좋았습니다.
시간 : 17:30 - 01:30
자리 : 대략 7자리, 야외 2자리
위치 : 포항 북부해수욕장 롯데아파트 상가근처 위치


2. 곱창꾼

- 튀김의 종류가 다양하고 곱창이 타지 않게 직원이 잘 신경써줘서 좋았습니다. 후식으로 감도 먹었습니다.
시간 : 17:30 - 24:00 일요일휴무
자리 : 대략 7자리
위치 : 우현동 여성아이병원 근처

3. 낙성대곱창

- 소스가 맛이 좋았습니다. 식재료가 자주 소진되는 날이 많았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곱창을 먹으러 갔던곳이에요
시간 : 18:00 - 00:30
자리 : 대략 8자리
위치 : 양덕초등학교 근처에 있습니다. 낙성대곱창은 이동에도 있습니다.


4. 곱창고

- 오픈시간이 빠른 것이 특이했습니다. 다른곳은 저녁시간되야 문을 여는데 일찍 열었어요. 후식으로 막대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시간 : 16:30 - 02:00
자리 : 기억이안남
위치 : 제가 다녀온곳은 영일대점입니다. 쌍용사거리와 문덕에도 있어요!!


5. 한양곱창전골

- 이곳은 전골 전문집입니다. 구이와는 다르게 얼큰하고 쫄깃만 곱창의 맛이 밥도둑과 같았습니다
시간 : 17:00 - 22:00
자리 : 대략 10자리 정도
위치 : 낙성대곱창 양덕점 맞은편에 있어요


오늘은 포항에 있는 곱창전문가게중 제가 다녀온곳의 정보를 알아 보았습니다. 아직 방문하지 못한 가게도 차차 들릴 예정입니다. 여름에 밖에 선풍기 바람쐬면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기억났었는데 추운 겨울에도 맛있는 곱곱곱 곱창 인기가 식지않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