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예약 잘하고 여친한테 사랑받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또는 새해를 앞두고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사람과의 여행을 많이 계획하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붓한 둘만의 여행에서 신경써야 할 부분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숙소는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매일 똑같이 지내오던 환경을 벗어나 다른 자리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일은 예민하고 중요한 부분입니다. 오늘은 어떤 숙소를 예약해야 여자친구의 마음을 살 수 있을지에 대해서 4가지만 알아보겠습니다.

1. 내부 디자인


가장 눈에 띄는 숙소의 디자인! 먼저 모텔의 외부가 예쁘면 좋겠지만 외부가 예쁘고 내부도 좋은 숙소들은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사실 요즘 숙소 예약을 하려고 보면 내부 디자인이 정말 요란한 모텔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도대체 이런 곳을 돈을 주고 이용하는 사람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요란,조잡한 디자인이 많았습니다. 가지 각색의 색상으로 화려한 디자인 보다는 단조로운 색상과 깔끔한 내부의 숙소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2. 욕 조


개인차이가 있는 부분인데 숙소를 정하는데 있어서 욕조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지친 하루의 마지막 코스 숙소에서 욕조에 따뜻한 물을 가득 채워 피로를 조금이나마 풀 수 있는 공간과 시간이 주어지는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센스있게 입욕제도 준비해주면 더 좋은 여행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3. 위 치


디자인도 예쁘고 욕조도 있고 좋습니다. 하지만 여행 계획의 동선에서 너무 벗어나거나 먼 곳에 위치한 모텔은 피하는게 좋겠습니다. 자가용으로 빠른 시간안에 이동할 수 있는 거리라면 말리지 않겠지만 뚜벅이의 여행에서 지친 발걸음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다는 점 염두하시고 되도록이면 지하철역과 가깝거나 이동이 수월한 곳에 위치한 숙소를 예약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4. 화장대 & 고데기 & 드라이기


남자들은 사실 신경을 덜 쓰는 부분이지만 여자들은 멋지고 예쁜 여행을 위해서 화장을 하는 것은 거의 당연한 사실입니다. 숙소에서 잠을 자고 다음날 일정을 위해 준비를 해야 하는데 거울이 없거나 아니면 위치가 엉망이면 썩 달갑지 않습니다. 편하게 앉아서 화장하기 좋은 거울의 위치와 드라이기, 그리고 고데기까지 설치되있다면 여자친구의 미소를 볼 수 있을 것 입니다.


여기까지 숙소 예약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곧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연말, 새해 많은 연인들이 여행을 떠나 붐비는 여행지가 벌써 상상됩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도 잘 챙겨주시고 여행도 잘 다녀오시길 바라고 좋은 모텔 예약하시고 즐거운 여행 그리고 좋은밤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