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에도 끄떡없는 실내데이트 추천7가지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어제 pc방으로 출근을 했는데 사람이 정말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날씨가 추워서인지 실내활동을 선호하는건지 수능이 끝나서 그런지 정말 한참 힘들었습니다ㅋㅋㅋㅋ 오늘은 겨울철 추위에도 끄떡없는 실내에서 연인과 함께할 수 있는 실내데이트 장소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만화카페

저는 겨울이 아니어도 만화카페를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독립된 공간 안에서 독서 / 보드게임 / 피곤하면 잠도 잘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통 시간제로 운영되고 있고 커피, 음료수, 간단한 간식도 해결할 수 있어서 겨울철 인기있는 데이트장소입니다.

2. PC방

남자들은 어렸을때 한번쯤 미래의 또는 현재 여자친구와 함께 pc방에서 게임하는 상상을 해보신적이 있을텐데요. 저 또한 여자친구와 같이 pc방에서 게임을 하는것이 로망이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내가 좋아하는 취미를 같이 즐기면 이 얼마나 즐거울까요. 지난번에 소개드린 것처럼 요즘 pc방은 먹거리도 정말 많아서 이참에 바깥에 날씨 춥다고 pc방에서 맛있는거 먹으면서 놀자고 한번 설득해보는건 어떨까요

3. DVD방

최신 유행하는 영상은 영화관에서 보시면 됩니다. 개봉하고 관람하지 못한 영화를 애인과 둘만의 공간에서 편안하게 보는것 너무 좋지 않나요. DVD방하면 건전한 영화관람 보다는 조금 찐한 상상을 할수 있습니다. 언제부터 그랬는지 저는 잘 모르지만 어쨋거나 저쨋거나 불타는 청춘을 막는건 쉽지 않습니다. 애인과 편안한 공간에서의 영상관람 할수 있는 DVD방 가격도 저렴한 겨울철 데이트 코스입니다.

 4. 아이스링크장

작년에 여자친구와 아이스링크을 갔었는데요. tv나 영화에 보면 스케이트를 남자가 여자한테 가르쳐주는 로맨틱한 장면을 한번씩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데요. 저도 영화 한번찍으려다 망신만 당했어요. 여자친구는 저보다 빠르게 잘 움직일 수 있었습니다ㅋㅋㅋㅋ 겨울이라고 추위에 웅크려 있는게 아닌 활동적인 데이트 코스 아이스링크장입니다.

5. 찜질방

찜질방 솔직히 말이 필요 있나요 요즘은 건물내에 편의시설도 다양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오랜시간 즐길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후끈후끈 찜질방에서 양머리도 서로 만들어주고 계란도 식혜도 까먹는게 저는 추억으로 남아 있습니다

6. 커플마사지

저는 마사지샵에서 1시간 코스는 몇번 받아봤습니다. 시원하고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 어찌나 좋은지 1시간은 순식간에 지나가 버리더라구요. 요즘은 수도권 지역에  마사지샵에 가면 2시간 또는 3시간에 정말 다양한 코스로 마사지샵 패키지를 운영하는것 같더라구요. 제가 사는 지역에도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역시 사람 사는게 또 건강이 우선이 아닌가요. 비용은 저렴하지 않지만 서비스라는게 받으면 받을수록 좋죠~

7. 코인노래방

적은 비용으로 오랫동안 애인과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그러나 목상태는 점점 더 지쳐가겠죠. 분리된 공간안에서 자신의 가창력을 마음껏 뽐내는공간. 하지만 이곳은 음식이나, 음료 같은것을 들고 들어오는것은 업주들이 정말 싫어하는데요. 노래는 부르지도 않고 주구장창 자리에 앉아서 노가리만.. 비신사적인 행동을 하는 사람도 적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그렇지 않으시죠~?

코인노래방까지 겨울철 실내에서 즐길수 있는 추위에도 끄떡없는 데이트공간 7가지 추천코스를 알아봤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연인과 좋은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안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