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만루 2018 복귀유저 혜택을 알아보자

오늘은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2018의 복귀유저 혜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사만루2018 복귀유저란?


이사만루2018에서 복귀유저라고 표현하는 유저는 장기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다가 다시 돌아온 유저를 복귀유저라고 부르는데 마지막 접속 후 21일 뒤에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하게되면 복귀유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복귀유저 혜택의 종류



1. 복귀유저 출석


저는 게임에 접속하면 플레이 하기전에 가장 먼저 출석체크를 하는데 일반출석과 별 다를게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복귀유저 출석은 추가출석이 없습니다. 혜택기간이 몇일이 더 여유가 있고 총 21일간 출석체크를 하면서 아이템을 얻을수 있는 첫번째 혜택입니다.

2. 복귀유저 미션

출석과 마찬가지로 총 21일간 혜택이 주어지며 미션을 하고 아이템을 얻습니다. 그나마 쓸만한 아이템 몇가지만 세어보니 21일 동안 미션완료시 다이아600개, 코치티켓300개, A급 트레이너 2개가 있고 그 외에는 그저 그렇습니다.


3. 복귀유저 패키지

첫번째 패키지 - 선수카드 + 골드 + 즉시완료권 + 경험치투입권
두번째패키지 - 국대/국올 + 골드
카드 패키지는 운이 따라줘야 하고 고가의 카드가 나온다하더라도 귀속이 아니여야 하기 때문에 스스로 잘 판단해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4. 복귀유저 특가상품


금전적 여유가된다면 저는 구매하고 싶은 상품입니다. 제 계정은 아직 감독과 투수코치를 맞추지 못한 상태여서 코치티켓이 시급합니다. 현재 450개가 있고 복귀유저미션으로 + 300개, 특가상품으로 +500개를 얻어서 감독과 투수코치까지 맞추면 선수들의 능력치가 많이 상승하기 때문입니다. S장비 세트는 아직 욕심은 없지만 있으면 좋겠네요


복귀유저 혜택의 내생각


저는 개인적으로 바빠서 게임에 접속을 못했지만 자신의 팀의 감독과 코치를 맞추지 못했다면 3주동안 접속을 참아 보는것도 괜찮은 방법 같습니다. 이 게임에서 코치티켓은 이벤트를 하지 않는 이상 대량으로 구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복귀유저 미션만으로도 300개를 얻을 수 있으니 감독과 코치를 맞춰야 하시는 분들이라면 나쁘지 않아보인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