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영화 극한직업 보고왔습니다.

영화를 보게된 계기

명절 연휴를 앞두고 주말에 여자친구와의 데이트를 앞두고 주중 단톡방에서 극한직업이 정말 너무너무 웃기다는 얘기를 몇번 들었습니다. 2016년도의 럭키 이후에 영화관에서 웃긴영화는 본 기억이 없는데 이번에 한번 제대로 웃어보자는 의도로 예매했습니다. 당일 아침에 예매하려고 보니 오후에 시간대에도 좌석이 여유 있지는 않아서 당황하기도 했고 빨리 보고 싶은 기대감도 컸습니다.



영화정보

감독 : 이병헌

배우 : 류승룡, 진선규, 이하늬, 이동휘, 공명, 신하균

장르 : 코미디장르

개봉일 : 2019년 1월 23일

시간 : 약 110분


극한직업 줄거리 및 명장면


미리 말씀 드리면 정말 코믹영화 답게 정말 웃긴영화, 존나 재밌습니다. 이 영화는 웃음을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마약한 형사 고반장을 포함한 5명의 형사들은 마약계의 대부 이무배를 검거하기 위해 고반장은 퇴직금으로 치킨집을 인수하게 됩니다. 하지만 검거는 뒷전, 인수한 치킨집의 대박으로 직업이 헷갈릴 정도로 정신없이 치킨 가게를 운영합니다. 지속되는 잠복으로 인해 실적이 없어 정직을 당하던 중 대박이 나고 있는 형사들의 수원왕갈비통닭 집에 마약범들이 미끼를 물게 됩니다. 중국어가 능통한 마형사가 냄새를 맡았지만 곧바로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하지만 마약반은 좀비, 유도국대, 무에타이, UDT출신, 야구부 등으로 뭉친 무림계의 고수들이었습니다. 이무배를 검거하고 정복을 입고 표창을 받고 승진하는 장면빼고는 웃음천국입니다.


영화를 보고 난 후기

진짜 요즘 우울하거나 웃음이 줄었다고 생각하시는분들 영화관 가서 극한직업 한번 보시면 진짜 배꼽 잡습니다. 너무 웃긴 나머지 옆에 사람한테 미안했습니다. 특히 마형사로 등장하는 배우 진선규는 영화 범죄도시에서 잔인한 조선족 역할로 무서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 극한직업에서 색다른 모습과 이하늬와 러브라인까지 보여주어 인상적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