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숙 생얼 치어리더 3대장 맥심화보 역대 최단시간 품절

오늘은 최근 포스팅한 GS칼텍스 서울KIXX 배구단의 치어리더를 맡고 있는 서현숙 치어리더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간단한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1. 이름 : 서현숙
2. 별명 : 쑥이
3. 출생 : 1994년 4월 22일
4. 소속 : 플레이위드어스 스포테인먼트5. 현재 응원하고 있는 팀 
- 남자농구 고양 오리온스
- 여자배구 GS칼텍스 서울KIXX 배구단
- 남자축구 K리그 FC서울
- 남자야구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 여자농구 아산 우리은행 위비
- 아이스하키 안양 한라

서현숙 치어리더는 야구장 2세대 3대여신으로 불리는 치어리더중 한명입니다. 1세대 3대 여신은 롯데자이언츠의 박기량, 삼성 라이온즈의 이수진, 한화 이글스의 김연정 치어리더입니다.


2세대 야구장 3대여신은 넥센 히어로즈의 안지현, 그리고 두산 베어스이 이나경 치어리더와 어깨를 나란히 3대 여신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서현숙 치어리더는 2015년 데뷔했습니다. 귀여운 외모와 불륨감 있는 몸매, 댄스스포츠 경력을 가진만큼 명불허전 춤실력까지 갖추고 있어 특히 축구팀 FC서울과 야구 두산 베어스의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하얀 피부와 금발이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단발머리하면 떠오르는 여자 연예인을 얘기하자면 스카이캐슬에 출연한 윤세아, 고준희, AOA의 초아가 생각나는데 서현숙은 치어리더중 에서는 독보적인 금발여신 아이콘이 아닐까 싶습니다.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서현숙 치어리더는 원래 애쉬그레이로 염색을 하려고 탈색을 했다가 노랗게 물이 빠진 머리색이 마음에 들어서 금단발을 그대로 유지하게 됬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던것 같습니다.


작년 11월에는 맥심잡지의 표지 모델로 등장하기도 했었습니다. 정말 너무나 많은 스포츠팬과 남성팬들을 보유하고 있어서 빠른 시일내에 완판되리라 예상했는데 역대 최단기간 품절 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 클라스가 정말 입이 쩍 벌어질 정도입니다.
포털털이트에 서현숙 치어리더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서현숙 생얼이 나와서 찾아보았는데 서현숙 치어리더는 생얼도 정말 자연스럽고 그 나이때의 평범한 일상 모습을 연상케 합니다.

오늘은 금발여신 서현숙 치어리더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항상 웃는 모습만 보여줘서 정말 긍정적인 분위기의 치어리더입니다. 앞으로도 열띤 응원 보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