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XC코인 프리세일 2차완판! 그리고 이더리움

안녕하세요 댕스입니다.


지난번에 9월 10일에 진행되었던 GXC 프리세일이 토큰뱅크, 코인레일 두 사이트에서 1시간만에 완판되었던 이야기를 지난글에서 얘기했었는데요


오늘 9월 12일 12:00 코인레일에서 1-2차 프리세일이 진행되었습니다.

지난번 1-1차에 구매했던 물량이 부족한것 같아서 조금 더 확보하고자 소액의 이더리움을 코인레일로 보내두었죠...ㅎㅎㅎ

하지만 오늘은 10일날 있었던 것처럼 1시간만에 완판되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시작한지 3분만에 50%를 넘기는걸 눈으로 보면서구매를 하려고 계시던분들은 미리 준비를 하고 있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GXC는 다행히 1-2차 프리세일 물량 모두 제가 퇴근 하기전에 완판 되었습니다!!!!

이렇게 차갑고 얼어붙은 하락장속에 뜨거운 관심은 호재라고 봐도 되겠죠? ㅎㅎ



추후에 프리세일 계획 유무는 채팅방에서 원활하게 소통중이니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문의를 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https://open.kakao.com/o/ggiZcAV



현재 가상화폐시장에서 이슈가 되는 부분이 시총2위인 이더리움의 폭락인데요;

비트코인 다음으로 나름 투자자들에게 안전자산으로 분류되어 ICO자금으로도 많이 사용되었고 또 진행되고 있고요...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나온 댑들이 정말 많은데 현재 시세는 한화로 약 20만원 정도네요...

프리미엄이 있었지만 한 때 240만원을 넘나도는 이더리움이 10만원대로 내려가다니 정말 믿기지가 않네요...

작년 최고점을 생각해보았을때 비트코인은 현재가격에서 대략 1/4정도 떨어졌는데 이더리움은 1/10정도로 가격이 방어가 되지가 않네요.. 가지고 계신분들 힘내세요ㅜㅜ



작년말 올해초에 비해서 시장자체가 전체적으로 하락장이긴 하지만 유난히 이더리움이 하락세가 강한 이유가 뭘까요?

제가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 채팅방에서는 ICO로 모금된 이더리움을 매도해서 가격이 떨어진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8일 홍콩에서 열린 이더리움 및 블록체인 컨퍼런스에서 이더리움의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이 "암호화폐 1000배 상승없다" 고 이야기했네요. 덧붙여서 앞으로 화폐가 실생활에 사용될수록 가격의 변동은 줄어들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부분이 하락의 요인이 될수도 있어보입니다.


제 뇌피셜로는 요즘 국내 트렌드인 거래소 배당으로 지급받은 이더리움을 투자자들이 시중에 매도해서 가격이 하락된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아니면 그냥 고래들이 다 던져서 그렇거나.. 정확한 이유는 저도 모르겠습니다ㅎㅎㅎㅎ

국내에 이더리움을 지지하는 분들도 많이 있는걸로 아는데 가격이 좀 회복됬으면 좋겠습니다.


작년과 같은 불같은 상승장은 정말 이제 다시 없는 것일까요? 투자자들은 연말에는 다시 불씨가 살아날거라고 희망적인 이야기를 나누면서 스스로 위로하는 일이 많아보입니다. 사실 저는 현실적으로 당장 오늘도 이모양인데 연말이 대체 뭐라고 오를거라고 이야기하는지... 저도 오르길 바라는 마음이지만 쉽지는 않아보입니다. 그렇지만 지금같은 엉망진창 시장에도 투자자들에게 뜨겁고 관심을 많이 받는 코인들은 아주 활발한 거래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 이야기는 다음번에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지만 GXC 상장 후에 뜨거운 관심을 받길 바라며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안녕히주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