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운세 무료로 보는방법


신한은행운세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은행에서 주최하는 운세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운세를 많이 믿는 분도 계시고 혹은 그냥 단순히 재미로 라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종교는 교회를 다니고 있지만 별자리운세나 생년월일로 한 해 운세를 점쳐보는 일이 재밌기도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신한은행운세 보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메인에 뜨는 화면입니다. 정통운세부터 생활, 애정/궁합, 꿈해몽 사상오행 성향분석 등 다양한 목록이 있습니다. 너무 종류가 많아서 어떤것을 해야할지 헷갈릴 정도로 종류가 많습니다. 

많은 내용들이 있지만 가장 보편적으로 운세를 점치는 생년월일과 성별로 오늘의 행운을 예감하는 운세를 제가 한번 봤습니다. 

생일의 양력과 음력을 구분하고 출생년도 부터 월, 생일, 출생시간까지 적고 성별을 입력한 뒤 아래에 파란색 이용하기를 클릭하면!


사주정보, 미니운세, 운세총론, 성공재물운, 러브애정운, 오늘의로또운세, 행운예감 업그레이드 등 여러가지 제목으로 운세가 나옵니다. 제 운세는 저만 볼거라 딱히 공개하지는 않겠습니다. 제 운세를 읽느라 포스팅 시간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오늘이 마무리 되고 있지만 제게 나쁘지 않은 날이 었습니다.

생년월일로 맞춰보는 운세 및에 맞춤운세, 추천운세 등 다양한 운세를 점칠수 있는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어떠세요? 여러분들의 오늘 하루 운세는 어떻게 나오셨나요? 길인가요 흉인가요?! 운에 자기 인생을 맡기는 일은 너무 책임감 없는 행동이러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한번씩 재미로 여유를 가지고 해보는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하루를 시작할때 운세가 좋게 나오면 또 긍정적으로 하루를 보낼수 있는 일이기도 하니까요. 

지금까지 신한은행운세 무료로 보는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