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공인인증센터 바로가기

제가 예전에 대구에서 잠시 머무를때가 있었는데, 대구에는 정말 정말 대구은행이 영업점이 정말 많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잠시 사용했었는데요, 오늘은 대구은행 공인인증센터 바로가기를 알아보고 여기서 어떤 기능들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DGB대구은행

먼저 홈페이지를 접속하는 단계를 1번으로 말씀드립니다. 인터넷뱅킹, 예금, 카드 등의 금융상품 서비스 및 공인인증센터를 안내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대구은행 공인인증센터 바로가기

DGB대구은행 마크의 색처럼 파란색과 초록색이 잘 조회되어 있습니다. 공인인증센터도 파란색과 초록색으로 이루어졌는지 들어가봅니다. 인증센터 메뉴는 상단 5번째에 있습니다.

인증서 발급 / 인증서 등록

인증센터로 바로가기해서 가장 눈에 띄는 메뉴는 인증서 발급, 재발급입니다.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려면 인증서는 대구은행에서 발급한게 아니더라도 필수사항입니다. 만약 타행 인증서가 있다면 우측에 [타기관인증서 등록] 메뉴를 이용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공인인증서 관리

대구은행 공인인증센터의 가장 하단 부분에서 인증서 관리를 할 수 있는 항목들이 있습니다. 삭제, 폐기, 비밀번호 변경등은 아래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비교적 다른 은행들보다 사이트가 아주 심플하고 원하는 메뉴가 굳이 찾으려고 하지 않아도 눈에 잘 띄게 되어 있습니다. 대구은행을 사용하시고 인터넷뱅킹을 하시는 분들에게 대구은행 공인인증센터 바로가기 글이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