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pc게임 인기순위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pc방에서 야간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새벽에 밤을 새워보면 밤낮없이 열심히 게임을 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저희 pc방에 새벽반으로 오시는 고객들의 연령대는 20대 초중반 분들이 많습니다. 컴퓨터 게임을 잘 모르는 저도 아르바이트를 하다보니까 요즘은 어떤 게임이 인기가 많은 게임인지 알 수 있더라구요.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리그오브레전드, 피파온라인4, 그리고 최근 출시된 로스트아크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입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pc게임 인기 순위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와 정말 신기하게도 11월 8일 통계자료와 제가 눈으로 보고 듣고 있는 상황들이 잘 들어 맞는것을 알 수 있어요.

 


1위 - 리그 오브 레전드, 롤이라고 불리는 이 게임은 최대 5대5 10명까지 플레이 가능한 RTS 게임입니다. 다양한 캐릭터와 각 캐릭터마다의 고유스킬을 사용하며 친구들과 함께 전략적으로 운영 가능한 게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위 - 배틀그라운드, 제 친동생이 이 게임을 굉장히 잘해서 저도 한번 해봤는데 이제까지 제가 해본 FPS게임과는 조금 차원이 다른 게임입니다. 승자만이 살아 남을 수 있는 데스매치 형식이 매력있습니다.

 

3위 - 로스트아크
, 11월 7일 출시된 이 게임은 스마일게이트에서 장기간 준비하여 출시된 게임인데요. 화려한 그래픽으로 나온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pc방에서 하고 계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RPG게임의 새로운 바람이라고 할까요

4위 - 오버워치, FPS는 샷발이 중요한데, 이 게임은 샷발도 중요하지만 팀내 포지션에서의 역할을 각각 잘해내고 팀워크가 잘 맞아야 승리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샷발만 믿고 저격수처럼 조준하고 있다가 욕을 한바가지 먹었던 기억도 나네요.

 


5위 - 피파온라인4, 유일한 스포츠 게임인데요. 고등학교 때 피파온라인2를 해봤는데 그 당시에도 인기가 굉장히 많았는데 축구라는 장르는 남자들 사이에서 절대 식을수 없는 분야인것 같습니다.

최근 pc게임의 인기순위를 알아 보았는데요. 근데 사실 pc게임 순위는 통계일 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는 게임이긴 하지만 어떤 게임이든 친구들과 같이 하는거라면 다 재밌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을 남기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