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맛집)치킨맛집)더화덕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상쾌한 월요일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말에 다녀온 맛집 하나를 소개 해드릴까합니다.

오늘의 맛집은 바로 포항 북구 우현동에 위치한 더화덕 입니다.

휴  무  일 : 첫째주 셋째주 일요일
영업시간 : 오후5시 ~ 새벽1시
전화번호 : 054 - 256 - 2525

제가 야간타임 근무를 하기전에 간것이라 조급한 마음에 매장 외부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하지만 내부사진은 이렇습니다 토요일 밤 10시쯤 도착한 상황입니다.

저희는 맨 안쪽 제일 구석자리에 앉았습니다 그 위치에서 찍은 매장내부의 모습이에요. 매장 직원과 손님의 사진은 소중하니까 폭죽으로 가렸습니다.

메뉴는 정말 다양한데요. 피자도 있고 탕도 있지만 저희는 추천메뉴 라고 적혀져 있는 것들중 보쌈치킨을 주문했습니다.

크.. 보기만해도 침이 고이지 않나요? 사실 저는 저때 배가 그리 고프진 않았습니다. 근데 주문한 음식이 나오자마자 식욕폭발... 오른쪽에 보이는 무쌈에 닭고기 하나를 소스에 찍어서 알록달록한 야채들을 곁들여서 먹습니다. 닭먹으러 왔는데 샤브샤브를 먹는것 같아요 그리고 닭고기가 화덕에 구워서 그런지 보통 치킨처럼 기름기가 많지 않아서 담백한 맛이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파프리카의 색감이 선명하고 예뻤어요. 엄청 좋아하진 않지만 이뻐서 색깔별로 담았습니다.

요렇게 담아가지고 한입넣으면 크.. 여러말 필요가 없었어요 걍 존맛탱. 같이 간 팡이는 파프리카를 좋아하지 않아서 오이랑 당근만 먹었어요. 그래서 저는 파프리카를 위주로 쌈을 먹었습니다. 맥주도 한잔 하고 싶었지만 저는 일하러 가야대고.. 차도 있고 ..
게다가 음식도 많이 남았는데 시간도 여유가 없어서 직원에게 포장되냐고 물어봤습니다.

잠시 기다려 달라고 하시더니 요로코롬 담아가지고 소스도 같이 포장해줍니다. 저는 일하러 가야해서 팡이 손에 쥐어줬습니다.

정말 다음에 여유있을때 맥주한잔이랑 같이 먹고 싶었어요. 옆테이블의 이모들은 맥주 한잔 하시던데 부러웠습니다. 다음번에 꼭 갈것을 기약하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점심식사 많이들 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