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맛집)일본전통라멘 산쪼메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지금은 일요일 저녁입니다. 

주말 이틀동안 즐거운시간 보내셨나요? 저는 바쁜 일정들을 보내고 팡이와 맛있는 저녁식사와 데이트를 하고 방금 집에 도착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저희가 저녁식사를 한 가게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저희가 오늘 저녁에 방문한 가게이름은 일본전통라멘 전문점 산쪼메 입니다. 포항에는 싼쪼메가 3개 있어요. 양덕, 문덕, 그리고 저희가 방문한 포항점이 있습니다

처음에 들어갈때 사진을 못찍어서 식사를 하고 나와서 매장정면을 찍어봤습니다. 입구만 봐도 일본식 라멘가게 분위기가 물씬 느껴집니다. 그럼 같이 들어가서 안쪽을 살펴볼가요?

제가 앉은 위치에서 다방면으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테이블은 정확하게 기억이 나지 않지만 10개정도 있었습니다. 매장내부도 밖에서 본 모습과 비슷하게 이웃나라 일본의 문화가 느껴집니다. 거기다가 노래까지 일본의 애니메이션 노래가 나오니까 잠시 동안이지만 일본에 온 기분이 들었습니다.




제가 맛있는 식당에 가면 항상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메뉴판을 찍지 못했는데요. 이번에는 침착하게 메뉴판을 담아왔습니다. 종류가 다양한데 저희는 메인메뉴 돈코츠라멘과 육수에 찍어서 먹는 츠케멘을 주문했습니다.

이건 제가 주문한 돈코츠라멘이에요. 담백하고 따뜻한 국물이 정말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면은 꼬들꼬들한게 제가 먹는 라면스타일과 흡사해서 좋았습니다.

이건 팡이가 주문한 츠케멘입니다. 국물과 따로 나오는게 특이한 부문이에요. 저도 먹어봤는데 면이랑 육수랑 나눠져 있어서 그런지 뜨겁다고 호 불지 않아도 먹기 좋은 온도였습니다. 육수가 붉은색이지만 매운맛은 강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음식을 거의 다 먹고 알았는데.. 17시 이후 부터는 면곱빼기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라멘을 좋아하시거나 평소 1인분이 1인분 같지 않으신 분들이 좋아할 내용이에요. 그리고 한가지가 더 있어요 점보라멘을 20분만에 다 먹으면 무료입니다. 실패시 벌금2만.

점보라멘의 그릇 크기에요. 20분이라 길지도 않지만 짧은시간도 아니게 느껴지네요. 곱빼기를 주문할걸 아쉬웠던 마음이지만 점보라멘 그릇을 보면 겸손해지네요.


오늘은 포항 남구에 위치한 산쪼메를 이야기 해보았는데요. 음식맛도 좋지만 가게 분위기가 정말 일본에 온것 같은 기분을 들게해서 좋았습니다. 쿠폰도 받았으니 꼭 다채워서 공짜라멘도 먹어보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