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에서 롯데상품권 이용가능한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빡빡한 주말을 보내고 있는데요 바쁘지만 좋은 글을 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가 오늘 이야기할 내용은 롯데상품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회사에서 받은 롯데상품권 5만원 짜리가 지갑에 한장 있더라구요. 언제 받은건지 기억도 안나는데 아무튼 오늘은 이 녀석이 제가 살고 있는 지역에서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1. 쇼핑
제가 살고 있는 지역, 포항에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하이마트가 있습니다. 롯데아울렛, 롯데영플라자를 이용하려면 가까운 도시 대구에 지점이 있습니다. 금액이 넉넉하지는 않아서 저는 마트나 슈퍼가 적절해보입니다.

 


2. 외식
외식을 즐길수 있는 지점은 크리스피도넛, 아웃백, 빕스가 포항에 있습니다. 딘타이펑, 토다이, 매드포갈릭은 대구나 울산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조금 낯선 토다이나 딘타이펑은 수도권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3. 문화
롯데시네마, 롯데문화센터가 있습니다. 문화생활이라고 하면 저는 영화가 가장 기본적으로 다가오는데요. 롯데시네마는 지주 이용하진 않지만 한번 가야겠어요. 그리고 조만간 계획되어 있는 롯데월드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네요!

 


4. 호텔은 관련된 숙소가 포항에는 없어서 이용하시려면 대구나 울산으로 가셔야 합니다. 레저/여행/골프 분야는 포항에서 이용가능한 지점이 없습니다.

오늘은 제 지갑속에 숨겨져 있던 자산 롯데상품권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봤는데요, 참고로 상품권의 60% 이상을 사용하시면 남은 돈을 현금으로 받고 넘지 않으면 상품권으로 남은 금액을 받는 부분 참고 하시구요.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하도록 해봐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