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볼만한 드라마 5가지 추천

안녕하십니까 여유로운 일요일 오전입니다. 저는 오늘 아침 평소보다 아주 많이 늦게 기상했습니다. 오늘 새벽에 드라마를 늦게까지 본다고 그만 아침에 푸욱 자버렸습니다. 주말이니까 이런 여유도 있고 역시 이래서 사람은 주말에는 쉬어줘야 하는게 아닌가 스스로를 위로합니다.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예전에 방영했던 드라마를 다시 찾게 됩니다. 볼만한 드라마 몇가지 정해서 주말에 침대에서 누워서 정주행 하면 주말 시간이 빠르게 훅훅 지나가지만 그래도 한번 보다 보면 헤어날 수 없는게 매력입니다. 다시 볼만한 드라마 추천 5가지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첫번째. SKY캐슬 - JTBC

이 작품의 전반적인 내용을 말씀드리면 대한민국 상위 1%의 집안들이 모여사는 sky캐슬. 남편은 왕, 자식들은 공주님 왕자님으로 키우고 싶은 빵빵한 집안의 사모님들의 욕망을 이야기하는 작품입니다.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사람 욕심이 참 무섭다라고 생각했었는데 다시 한번 정주행 해볼만한 스토리입니다.


두번째. 피고인 - SBS

자신의 딸과 부인을 죽였다는 누명을 덮어쓴 검사 박정우(지성)의 등장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20%대의 시청률을 올린 드라마 피고인. 혹시 안 본문 계신가요? 기억을 잃음에도 자신의 목표를 찾고 복수를 하고 그 표적에서 요리조리 피해가는 차민호를 보면서 '아오 답답해' 하면서 보던게 기억납니다. 2020년 3월 21일 마지막으로 방영한 이태원클라쓰와 조금 흡사한 부분도 있네요. 추천하는 두번째 작품 피고인입니다.

세번째. 신사의 품격 - SBS

알콩달콩한 사랑과 그리고 이별, 성공과 또 실패의 좌절을 경험하고 세상 어떤 일에도 미혹되지 않는 불혹을 넘긴 대한민국 40대의 남자들 꽃중년 4명의 로맨틱한 현실감 있는 스토리입니다. 2012년에 나온 작품이라 지금 보면 조금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들지만 당시에 매우 현실적인 내용과 주인공 남자 4명의 끈끈한 사이가 우정이란 이런게 아닌가 생각하던 다시 볼만한 작품으로 추천 드라마입니다.

네번째. 응답하라 시리즈 - TVn

응답하라 시리즈의 순서는 1997년, 1994년, 1988년 순서로 방영 됬습니다. 제목이 이야기하는 시대를 풍미하는 소재로 그 시대 그 주인공들과 비슷한 연령대의 시청자들이 매우 관심있게 봤던 작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88년도에는 아예 태어나지도 않았던 시대라 잘 모르지만 1997, 1994는 나름 재밌게 봐서 다시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섯번째. 별에서 온 그대 - SBS

인기스타 천송이와 400년전에 지구에  떨어진 외계남자? 도민준의 로맨스 작품입니다. 최고 시청률 무려 28%대를 자랑했던 주변에 안보던 사람이 없었던 명작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남주인 김수현이 워낙 인기가 많은 배우다보니 실제 이름이 도민준인 사람들은 곤란을 겪었다는..이야기를 마치며 이 작품을 마지막으로 다시 볼 작품으로 추천드립니다.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다시 볼만한 드라마를 추천 해봤는데요. 어떠신가요? 오후부터는 방안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실 준비가 되셨나요?

집에서 영상 보는것도 좋지만 따스한 날씨에 좋은사람과 좋은곳으로 나들이도 갈 수 있고 마스크도 안끼고 다닐 수 있는 그런 시기가 빨리 오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