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향수 추천 베스트5 알아보자

요즘 시대는 여자들만 꾸미는 시대가 아닙니다. 남성들도 요즘은 눈썹도 그리고 크림도 바르고 자신의 외모를 더 빛나게 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남성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남성들이 외모를 꾸미는 방법이 여러방법이 있지만 그 중 빼먹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는 향수가 아닐까 합니다. 오늘은 남성 향수 베스트 5 추천 하는글을 적어 보려고합니다.

1. 존바바토스 아티산

미국 발매 연속 베스트 셀러 행진하여 내추럴하면서도 현대적이며 세련된 감각의 결정체입니다. 자유롭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세련되면서 모던한 남성을 위한 향수입니다.


2. 톰포드 오드 우드

안개를 머금고 아침을 맞는 순간의 차가움의 향기, 숙성된 참향나무 냄새로 시작하여 숲향기로 변해가는 신비로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3.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오드뚜왈렛

1990년대부터 남성 향수의 절대강자로 자리매김 해온 페라리 블랙의 후속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오드뚜왈렛' 입니다. 페라리 라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 대중적인 향취를 더한 제품입니다. 시원하고 경쾌한 느낌입니다.



4. 베르사체 오 프레쉬

베르사체 오 프레쉬 자기 중심적 사고에서 벗어나 어른스럽게 성장한 남성을 위한 섹시한 어코드의 향수입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당당하고 강한 의지를 가진 현대 남성의 향수입니다.


5. 겐조 로빠겐조뿌르옴므

컬러와 진실, 행복과 아름다움 부드러움과 균형, 자유로움과 매력 이것이 겐조의 세계입니다.

우디 시트러스 계열의 환하고 상쾌한 향입니다. 알싸한 시트러스향이 코끝을 자극하며 상큼한 레모네이드를 마시는듯한 분위기의 싱그러움을 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