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키 비밀번호 바꾸는방법

여러분들 안녕하신가요? 저는 퇴근하고 나서 컴퓨터에 앉았습니다. 오늘은 어떤 정보로 도움을 드릴까 고민하다가 번호키 비밀번호 바꾸는 방법을 설명드려볼까합니다. 도어락 기기는 사실 엄청 많지만 대부분 비슷한 원리로 이루어져 있어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기기를 기준으로 번호키 비밀번호 바꾸는방법 알려드릴게요.

1. 먼저 열어놓기


번호키 비밀번호를 바꾸기 위해서 해야할 일 중에 우선되는 일은 문을 열어주는 것입니다. 번호를 바꾸는동안 문을 열어놓고 작업해야 하기 때문에 문을 열어놓은 상태에서 도어락 케이스 문을 열어주시기 바랍니다.

2. ( I ) 버튼 누르기


도어락 케이스를 열면 ( I ) 모양으로 된 버튼이 보이십니다. 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비밀번호를 바꿀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변경할 비밀번호 입력하기


그 다음에는 여러분들께서 사용하실, 변경할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기기 같은 경우는 4자리에서 최대 12자리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건 기기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 I ) 버튼 누르기


2번 단계에서 눌렀던 버튼을 다시 눌러 비밀번호 입력을 마쳤다는 뜻을 기기에 입력합니다.

5. 비밀번호 확인하기


번호키 입력하시는 방법은 대부분 아시겠지만 예를 들어서 1234* 와 5678*과 같이 앞에 *모양을 붙이고 해당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알람음과 함께 문이 열리는 시스템입니다. 제대로 비밀번호를 설정하셨는지, 확인하셔서 보안을 지키시는데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