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지 추천 Best 5

여러분들 주말 아침 좋은 마음으로 맞이하셨나요? 아니면 늦었지만 달달한 주말 아침을 늦잠으로 여유있게 시간을 보내고 계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요즘은 사회적 거리두기도 있고 또 완화되더라도 집에 있는 일에 적응을 많이 해버려서 여행이라는 단어가 어색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사회적 문제가 좀 완화된다면 가볼만한 가족여행지 추천 Best 5 지금 시작합니다.

경상북도 포항시

포항은 경상북도에 위치하고 있는 동해바다가 보이는 바닷가 있는 해양도시입니다. 제가 직장생활을 하기 위해 잠시 머물렀던 곳이기도 합니다. 가볼만한 유명한곳으로는 영일대 해수욕장, 호미곶, 구룡포, 등 각종 공원 들이 많이 있는 도시입니다. 먹거리로는 물회를 빼놓을수 없으며 겨울에는 특히 청어로 만드는 과메기가 명물인 포항 추천합니다.

전라남도 담양

담양하면 떠오르는 것을 연상하자면 아마 대나무라고 이야기하실분들 숫자가 적지 않을거라고 저는 예상합니다. 왜냐면 저도 대나무가 생각나고 저는 대나무를 좋아하고 또 부모님 세대 어른들도 많이 좋아하시거든요. 담양에는 죽녹원을 포함한 관방제림, 대나무골 등 자연과 나무로 이루어진 아주 가족들끼리 가기에 좋은 곳입니다. 먹거리로는 유명한 떡갈비가 있겠습니다.

경상남도 거제

이번에는 남쪽 바다를 소개해드립니다. 경상남도 거제를 또 추천드릴 수 있겠습니다. 유명한 명소로는 바람의 언덕, 신선대, 몽돌해수욕장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거제도에 애기들과 가시면 갯벌체험이 가능한 곳도 있어서 가족들끼리 가기에 좋은 지역으로 추천드리는 이유중 하나도 있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바다와 섬들로 이루어진 경치가 좋아 부모님들도 좋아하시던 기억이 저도 있어 이야기드립니다.

경상북도 안동

네번째로 소개드릴 가족여행지는 안동입니다. 안동에는 가장 유명한 관광지로 꼽자면 하회마을이 1등으로 유명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박물관 등으로 역사에 관심이 많은 가족(?)들끼리 안동을 여행지로 잡으면 재밌고 유익한 시간이 될거라고 봅니다. 먹거리로는 갈비와, 찜닭이 유명합니다.

제주특별시

사실 제주도는 가족들 뿐만아니라 연인, 친구들끼리 가더라도 정말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풍경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지역이기 때문에 미리 숙소만 잘 예약하고 가신다면 너무 할게 많고 먹을거도 많은 그런 곳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