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best5 추천

안녕하세요 한국사람들은 하루에 4끼를 먹는다고 하죠? 아침, 점심, 저녁, 야식까지 4번의 기본적인 음식 섭취시간을 평균적으로 많이 가지시는것 같아요. 아? 아침은 안드시는 분도 꽤 많이 있습니다.


특히 밤 10시가 넘어가는 시간때쯤 야식은 너무 너무 행복하고 먹고 싶고 참기 힘들고 그런 시간인 것 같습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배달앱을 열어보고 주문하고 기다리고 받아서 먹는 모습이 그려지는데요. 오늘은 배달음식 Best5 추천 메뉴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첫번째, 치킨/피자

야식 뭐먹을래?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메뉴 치킨과 피자입니다.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오랫동안 야식 시간을 함께 해주는 음식, 치킨과 피자입니다. 두 메뉴의 공통점은? 네 맞습니다. 둘다 맥주랑 궁합이 아주 잘 맞는다는 점입니다. 치맥, 피맥 너무 좋습니다.

두번째, 족발/보쌈

위에 설명드린 배달음식 보다는 쪼오금 금액대가 있는 음식입니다. 그리고 뼈다귀 훼이크로 양도 엄청 많지는 않은데, 이게 맛이 너무 크... 쌈에다가 고기 한점 올리고 거기다가 막국수 한젓가락 돌돌 말아서 올리면 끝장납니다.

세번째, 떡볶이

떡볶이는 어렸을때 학교앞 분식점에서 500원 주고 많이 먹었던 맛이 참 맛있었는데요. 요즘은 야식시간 배달음식으로도 자리잡아서 인기를 많이 누리고 있습니다. 각종 분식들과 떡볶이 국물은 안어울리는 조합이 거의 없고 달달하고 매콤한 맛과의 조화가 엄청납니다.


네번째, 햄버거

칼로리 높다, 살찐다, 몸에 안좋다, 여러 이유의 안좋은 점을 올려놓지만, 햄버거 진짜 배고플때 한입 먹으면 포만감도 굿입니다. 롯데리아부터 맥도날드, 맘스터치, 버거킹 등 가게도 많고 맛도 다양해서 추천합니다.

마지막, 비빔밥

배달음식은 아닙니다만, 위에 소개드린 배달음식들은 너무 기름지고 주문하고 기다려야하고 별로다 싶으신분들, 냉장고 앞으로 가셔서 큰 그릇에 밥이랑 반찬 쓱쓱해서 참기름 한두방울로 야식시간 달래는 방법도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