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번호로 주소찾기 쉬운방법

반갑습니다 여러분들 요즘은 초등학생도 다 휴대폰 가지고 있죠? 저는 고등학생이 되서야 제 휴대폰을 가졌던 기억이 나는데요. 저는 처음 휴대폰을 받고 제 전화번호가 생겨서 정말 좋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요즘은 이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주소찾기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오늘은 그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카카오맵 검색


다음 포털사이트에서 카카오맵을 검색해보겠습니다. 여러가지 관련 검색어들이 나열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우리가 들어가야 할 곳은 바로 알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센스를 믿습니다.

2. 장소, 주소, 버스 검색


카카오맵에 들어오시면 좌측 상단 부분에 장소, 주소, 버스 검색하는 칸이 보입니다. 여기가 바로 우리가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주소를 찾는 포인트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3. 전화번호 입력


위에서 알려드린 칸에다가 [전화번호]를 입력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돋보기]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와우 대박 신한은행 경기광주 금융센터 주소가 나와버립니다. 우측에는 지도에도 자세하게 표시되고, 좌측 하단에는 사업소의 자세한 정보가 조회됩니다.

오늘은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주소찾기 라는 주제로 한번 간단하게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아주 간단하네요. 그리고 전화번호를 가지고 주소를 찾다니 신기하기도 하네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