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로 실시간tv보기 방법

예전에는 정말 tv없으면 무슨 재미로 사나 싶을 정도로 tv를 보는 시간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휴대폰도 있고 노트북도 있어서 저희집에는 tv 자체가 없습니다. 한번씩 보고 싶을때가 있는데 이럴때 실시간으로 tv를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럼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라는 스트리밍 플랫폼에서는 bj들이 방송을 하는 방송들도 있지만 지난 드라마나 영화 같은 영상과 음원들을 공유하는 채널도 있습니다.

저도 자주 보는 채널, 아니 매일 보는 채널이 있는데 너무 재미있고 또 컨텐츠들이 다양하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고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거 보다가 좀 질리면 또 여러가지의 게임, 여행, 스포츠 등 다양한 tv를 볼 수 있어 재밌습니다.

온프리tv

실시간tv 방송으로 매우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이 온프리를 이용하는 방법을 간략하게 설명드립니다. 먼저 카페에 접속하시면 메인 배너 하단에, 사이트로 이동하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동해보겠습니다.

위에서 사이트 바로가기를 선택하셔서 이동하시면 아래 사이트로 페이지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조금 더 내리면 아래 화면이 나오는데, [실시간TV ~ 온프리티비 V1.9 다운로드] 문구를 선택하시면 온프리티비를 이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아프리카tv 와 온프리tv 두 플랫폼으로 컴퓨터로 실시간tv 보기라는 주제로 간략한 포스팅을 진행해보았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유용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