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계산서 발행방법 하는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굉장히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기 위해 노트북을 켜본것 같습니다. 오늘은 세금계산서 발행방법 쉬운방법이라는 주제로 한번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일단은 우리가 잘 아는 사이트 홈택스로 접속하면 되겠습니다.

국세청 홈택스

오늘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기 위해 접속하는 홈택스에서는 연말정산 및 현금영수증, 민원증명, 부가가치세 등 다양한 세금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그인하기

먼저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로그인 하는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공동인증서 및 금융인증서를 이용한 방법과 간편인증, 아이디 로그인, 생체인증, 비회원 로그인 등의 방법이 있으며, 해당 사항이 없으시면 우측의 회원가입 및 인증서 등록을 통해서 로그인을 해주셔야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겠습니다.

조회 및 발급 메뉴

홈택스 홈페이지를 접속하셨으면 상단의 [조회 / 발급] 메뉴가 보이실겁니다. 이곳을 클릭하면은 [전자세금계산서] 메뉴가 또 보입니다. 여기서 [발급] 하위 메뉴로 접속하겠습니다.

오늘은 세금계산서 발행하는 방법과 어디서 해야하는지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음번에는 세금계산서 발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조금 더 자사한 포스팅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