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버스어플 후기(프리미엄버스)

안녕하세요 댕이화니입니다
저는 이번달 내로 서울이 놀러갈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서울로 올라갈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이 방법 저 방법 찾아봤는데 저는 고속버스를 타고 서울로 가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러던중 유용한 어플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고속버스 어플을 이용한 버스시간표 조회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어플을 다운받아 보겠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고속버스라고 검색하면 맨 위에 나오는 모습입니다

공식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확인 하시고 받으시면 됩니다.
고속버스 어플을 다운이 완료되시면 같이 한번 들어가볼까요? 어플을 실행하면 나오는 메인화면입니다.

크게 3가지의 항목이 눈에 띄게 보이네요. 저는 고속버스 시건이 궁금하기 때문에 바로 고속버스 예매를 터치합니다. 그럼 아래의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편도와 왕복을 선택할 수 있고 출발지와 도착지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도지역은 구분이 되어서 검색할수 있네요

저는 갈때만 버스를 이용하려고 하기 때문에 제가 출발하고자 하는 지역, 그리고 목적지 서울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날짜를 선택하고, 전체, ,프리미엄, 우등, 일반 을 구분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까지 프리미엄 버스를 한번도 못타봐서 이번에 한번 이용해 보도록 할게요. 프리미엄 버스는 1대당 21좌석 밖에 자리가 없습니다. 10월 10일 7시 출발하는 버스는 벌써 10자리 밖에 안남았어요. 미리미리 예약을 해야할것으로 보이네요.

프리미엄 버스로 포항에서 서울까지 가는 비용은 31900원입니다. 고속버스 어플을 통해서 목적지까지 가는 버스시간표를 정확하게 알수 있고 등급별로 표시도 됩니다. 여러분들도 고속버스를 이용하신다면 이 어플 이용해서 간편하게 떠나보는건 어떠실까요?

여행을 다녀온 후 프리미엄 버스에 대한 후기도 한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